도움되는정보만가득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무엇일까?

경제마케터 2017. 11. 9. 16:08
반응형

대한민국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카카오톡을 누구나 다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그런데 카카오톡에 서비스가 이상이 생겼을 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카카오톡 내에 자체 FAQ 메뉴를 활용해서



조치하는 방법도 있을 수 있고, 직접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해결해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상담원이 필요한 상황도 있을 수 있는데요, 그럴 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단은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자면, 사이트 하단 부분에 이용약관을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약관 가장 하단 부분을 참조하시면 되는데요. 요즘에는 고객센터 웹으로 지원을


하고 있어서 대표 번호는 참조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연락처가 기재가 되어 있고, AM 10시 ~ PM7시 까지가 상담 시간입니다. 평일에 운영을 하고


주말은 당연히 휴무이고요.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확인하시는 것도 권장드리는 바입니다.


 유일하게 24시간 운영되는 것은 계정 도용 신고 등에 대한 사항이고요.



그리고 홈페이지 상에서 메뉴 중에 고객센터를 클릭해서 문의를 할수도 있는데요.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하는 서비스 종류를 선택하셔서 다양한 카카오톡 분야의 질문들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계정이나 카카오페이지 플러스친구 관리자나 이모티콘, 카카오스토리, 카카오뮤직 등 입니다.


그리고 카카오톡내에서는 설정으로 일단 들어가셔서 맨 하단부에 고객센터/도움말을 클릭하시고,



그 안에서 문의하기를 눌러주시면 문의를 할 수가 있습니다.


나와있는 정보 여부를 입력하시고 첨부파일도 추가가 가능하면 하시면 되는데요. 답변 받을 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메일로 답변을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문의하기를 활용해서 카카오톡에 대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가 있으니 참조하셔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